인터넷 유머

국회의원이 네번 놀라는 이유

바보처럼1 2007. 8. 18. 16:04
국회의원이 네번 놀라는 이유

국회의원에 당선된 한 사람이 첫번째 놀란 이유는

나같이 형편없는 놈이 당선된 것에 대해 놀란것이고,

두번째 이유는 모든 국회의원들이 나같이 형편 없다는 것에 대해 놀란것이고,

세번째 이유는 이와 같이 형편없는 사람들이 국회의원을 하는데도 나라가 잘 돌아간다는 것이다.

네번째 이유는 다음에 또 된다는 것이다.

결점

어떤 사람이 친구에게 말했다.

“우리 사위는 나무랄 데가 없는 사람인데, 딱 한 가지 결점이 있지.”

“그게 뭔가?”

“노름을 할 줄 모른다는 걸세.”

“그걸 결점이라고 할 수도 없지 않은가.”

“천만에! 할 줄도 모르면서 자꾸 하는 게 문제일세.”

사업이 부진한 이유

미국과 일본의 대기업 대표팀이 보트 경주를 했다. 경기결과 일본팀이 1㎞나 앞질러 골인했다. 경기가 끝난 후 해당 미국회사 경영진은 참패의 원인을 규명하기로 결정했다. 그래서 컨설팅 회사를 통해 문제를 조사하게 했다. 컨설턴트들은 일본팀의 경우 8명이 노를 저었고 한 사람이 키를 잡고 있었다. 그러나 미국팀은 한 사람이 노를 저었고 8명이 키를 잡았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1년간에 걸쳐 문제를 분석한 후 컨설팅 회사는 노를 젓는 인원을 최소한 8명으로 늘여야 한다는 결론을 내렸다.

고스톱 오륜

1.손에 들고 있는 오동 석장 때문에 패가 말리고 피가 말라 고통스럽지만 기필코 ‘폭탄’을 터뜨리겠다는 일념 하에 꿋꿋이 들고 있으니 이것을‘인(仁)’이라 한다.

2.돈을 많이 잃은 친구가 이번에도 피박을 면치 못했다 하더라도 그냥 모르는 척하고 피박 값을 안 받으니 이것을 ‘의(義)’라 한다.

3.오랜만에 손에 들어온 두꺼비 한 장을 바라보며 겉으로 기쁜 내색하지 않고 꼭꼭 숨겨 두고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니 이것을 ‘예(禮)’라 한다.

4.아무리 ‘고!’를 불러 대박 터뜨리고 싶은 마음 간절하지만 ‘광파는 게 남는 거다!’라는 철칙을 되새겨 아쉽지만 “죽었어!”라고 말하니 이것을 ‘지(智)’라 한다.

5.오고 가는 현찰 속에 싹트는 우리 우정’이란 말이 있듯이 현찰 교환을 고스톱의 신조로 삼아 “나, 만 원짜리야!” 거짓말 하지 않으니 이것을 ‘신(信)’이라 한다.

기사 게재 일자 2006-11-22

'인터넷 유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국회의원이 네번 놀라는 이유  (0) 2007.08.18
지하철 잡상인 꼭 이런 말 한다  (0) 2007.08.18
사오정 드디어 귀가 뚫리다  (0) 2007.08.18
결점  (0) 2007.08.18
노약자석  (0) 2007.0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