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호야

풍요롭게 사는 법

바보처럼1 2014. 1. 12. 22:41


鉛筆(연필)로 그리는 화가
Krzysztof Lukasiewicz (폴란드, 35세)의 스케치 작품
  duga1.jpg
 
duga12.jpg
 
duga3.jpg
 
duga4.jpg
 
duga5.jpg
 
duga6.jpg
 
duga7.jpg
 
 
 
duga8.jpg
 
duga9.jpg
 
duga10.jpg
 
duga22.jpg
 
duga13.jpg
 
 
 
duga14.jpg
 
 
 
duga15.jpg
 
duga16.jpg
 
duga17.jpg
 
duga18.jpg
 
 
 
duga19.jpg
 
duga20.jpg
 
duga21.jpg
 
duga25.jpg
 
duga23.jpg
 
duga24.jpg
 
 

 

 

 



나의 가치

풍요는 가지는 것이 아니다.
우리자신이 풍요로워지는 것이다.
그래서 소유보다는 경험이 중요하다.
소유물은 언제든지 버릴 수 있지만
경험의 내 존재의 일부가 되기 때문에
누구도 빼았지 못한다.
많이 체험하고 배우면서 성장해 나가는 것,
그것이 곧 삶의 풍요다
누구의 삶이든 가치가 있다.
더 많은 사람을 사랑하고 사랑받을 수 있는 우리는
가치가 있다.
나의 사명에 다가 가면서 남들을 돕고
세상을 더 낫게 만들 수 있는 우리는
가치가 있다.
좀더 완성된 자신을 위해
조금씩 배우고 경험해 가는 우리는
가치가 있다.
중요한 건 지금부터다!
<김난도 저 '천번을 흔들려야 어른이 된다.'중>

 


 

 
 
Monika Martin - Erste Liebe Meines Lebens (내 인생의 첫사랑)
 
미디어 체인지
위쪽의 Media Play Button (■) Click Off 후, → 아래의 Media Play Button (▶) Click on!
-플레이 중 창 하단에 뜨는 광고는 우측의 삭제바튼(x)을 클릭하시면 제거됩니다.
-해당 미디어 클립 접속이 많은 시간대에는 화면 끊힘현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Clothes Change Juggling by Strahlemann and Sohne

The balance, co-ordination and timing required for their clothes change juggling is absulutely incredible.
  

확실한 방법
매력 만점의 아름다운 여자가
전염성 독감에 걸려 버렸다.

여자는 당장 병원으로 달려가 주사를 맞았고,
그 사이 여자의 몸 속에 잠입해 있던
세 마리의 독감 바이러스가 대책을 논하고 있었다.

"야! 너희들 그거 알아? 
이번에 맞는 주사는 진짜 독한 거래!
그래서 난 빨리 머리 꼭대기로 도망가야겠어!"

"정말? 그런데 머리 꼭대기로 간다고 뭐 되겠냐? 
나 같으면 발가락 끝으로 가겠다!"

그러자 묵묵히 얘기를 듣고 있던
마지막 바이러스가 입을 열었다.

"쯧쯧! 니들은 죽으려고 작정을 했구나! 
난 있다 자정 넘어 들어오는 거 타고 나갈 거야!"

 
미스유니버스 전통의상
앙골라


아르헨티나


아루바


호주


오스트리아


아제르바이잔


바하마


벨기에


볼리비아


보츠와나


브라질


브리티시 버진 아일랜드


불가리아


캐나다


칠레


중국


콜롬비아


코스타리카


크로아티아


쿠라사오


체코


덴마크


도미니카 공화국


에콰도르


엘살바도르


에스토니아


에티오피아


핀란드


프랑스


가봉


독일


가나


영국


그리스





과테말라


가이아나


아이티


온두라스


헝가리


인도


인도네시아


이스라엘


이탈리아


자메이카


일본


카자흐스탄
 
한국


레바논


리투아니아


말레이시아


모리셔스


멕시코


미얀마


남미비아


네덜란드


뉴질랜드


니카라과


나이지리아


노르웨이


파나마


파라과이


필리핀


폴란드


푸에르토리코


루마니아


러시아


세르비아


싱가폴


슬로바키아


슬로베니아


남아공


스페인


스리랑카


스웨덴


스위스

탄자니아


태국


트리니다드 앤 토바고


터키


턱스앤 케이코스


우크라이나


미국


베네수엘라


베트남
 

 

 

 스마트폰을 자주 보는 것은 결국에는 자신의 뒤를 못본다는 것이다.
-호호야 선문(選文) / Maximlee 
 

  To afford a cup of coffee!
Scrapped in places, Edited or Written Partially
by 00000, Sincerely, Private, 11.30, 2013 

       

<Hohoya Plus>
  
타고난 운명을 바꿀 수 있는 12띠 이야기


세상을 보는 열두 신이 있습니다. 머리의 생김새는 짐승이고 몸은 사람입니다. 열두 신은 일 년씩 돌아가며 자기 해에 태어난 사람들에게 띠의 이름과 성품을 나누어 줍니다. 띠에 따라 다른 성품을 타고나는 것은 다함께 어우러져 아름다운 세상을 이루고자 하는 것입니다.

쥐(子)
쥐띠는 호기심이 많습니다. 무엇이든 궁금한 것이 생기면 들여다보고 만져보고 물어보아야 합니다. 조용한 성격이지만 언제나 바쁘고 혼자 있어도 지루함을 모릅니다. 호기심 덕분에 많은 것을 알게되니 영리하다 칭찬받고 귀염받습니다. 한번 목표를 정하면 작은 씨앗이 땅을 뚫는 힘으로 밀고 나아가 싹을 틔우지만 쉽게 다른 목표를 찾기도 합니다.

새싹에 만족하지 않고 끝까지 키워나간다면 좋은 열매를 맺는 사람이 될 것입니다.


소(丑)

소띠는 늘 할 일이 많습니다. 작은 일도 큰 일도 모두 내 일이라 생각하니 손이 천 개라도 모자랍니다. 나보다는 남을 먼저 생각하고 어떤 일이든 시작하면 끝까지 해내고야 맙니다. 다른 사람들이 알아주지 않더라도 묵묵히 일하는 아름다운 성품을 지녔습니다.

너무 많은 일을 떠맡느라 중요한 것을 놓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꼭 필요한 일부터 순서를 정하여 노력한다면 자신도 성공하고 세상에 도움이 되는 사람이 될 것입니다.

호랑이(寅)
호랑이띠는 용감하고 책임감이 강합니다. 언제나 우두머리 역할을 잘 해내며 힘든 일을 당 해도 꿋꿋하게 이겨냅니다. 남에게 어려운 일이 생기면 자기 일처럼 돕습니다. 자기가 모든 일을 책임져야 한다는 생각 때문에 다른 사람들의 의견이나 행동을 무시하기도 합니다.

주위 사람들과 더불어 힘을 모아 살아가는 지혜를 더한다면 세상을 새롭게 만드는 데 꼭 필요한 사람이 될 것입니다.

토끼(卯)
토끼띠는 꿈이 많습니다. 늘 새로운 꿈을 찾아내고 또 이루려고 노력합니다. 욕심이 없고 온순하여 여러 친구들과 사이좋게 지냅니다. 언제나 부지런히 꿈을 향해 나아가지만 지나치게 많은 꿈들을 좇다가 지치기도 합니다.

자꾸 생겨나는 소망을 모두 따르기보다는 한가지를 선택하여 집중하고 노력하는 것이 낫습니다. 그러면서 재치있고 친절한 성격을 잘 지켜간다면 어디서나 사랑받는 사람이 될 것입니다.

용(辰)
용띠는 타고난 재주가 많습니다. 언제나 새롭고 엉뚱한 생각으로 주위 사람을 놀라게 합니다. 새로운 세상을 꿈꾸며 붉같은 열정으로 덤벼들지만 이상적인 꿈을 이루기가 어려워 실망하곤 합니다. 눈에 띄는 재주 때문에 오히려 다른 사람의 질투를 사기도 합니다.

어떻게든 성실한 친구를 가까이 두고 자신의 창의적인생각을 다듬어 나간다면 세상을 더욱 아름답게 만드는사람이 될 것입니다.

뱀(巳)
뱀띠는 공부하기를 좋아합니다. 서두르지 않는 조용한 성격으로 모르는 것을 분명히 알 때까지 끈기있게 노력합니다. 지식에 대한 사랑은 끝이 없어 혼자만의 세계로 깊이 빠져들기도 합니다. 그래서 사람들과 어울리기를 꺼려하기도 하고 때론 독불장군이 되기도 합니다.

차분함이 우울하게 가라앉지 않도록 사람들과 사귀면서 꾸준히 공부한다면 세상에 도움을 주는 학문을 이루고 존경받는 사람이 될 것입니다.

말(午)
말띠는 행동이 빠르고 정확합니다. 성격이 불같이 급하기도 하지만 성실하게 노력하여 원하는 꿈을 이루고 또 잘 지켜갑니다. 세상의 많은 것을 얻고자 하는 욕심도 있고 다른 사람들의 인정을 받으면서 기뻐하지만 자기가 얻은 것을 잘 베풀기도 하여 사람들의 칭찬을 받습니다. 하지만 너무 빠른 판 단으로 실패를 겪기도 하고 주위 사람들에게 상처를 주기도 합니다.

타고난 성품대로 부지런히 일하고 남게게 베풀면서 살아간다면 복되고 의로운 사람이 될 것입니다.

양(未)
양띠는 늘 새로운 것을 찾아 나섭니다. 하나를 알면 그것으로 만족하지 않고 열 가지 다른 열매를 맺어 주위 사람들을 기쁘게 합니다. 같은 것을 보아도 좋은 점을 발견해 내어 친구들의 믿음을 얻습니다. 모든 일에 신중하여 서두르지 않고 한번 뜻을 정하면 절대로 물러서지 않습니다. 쉬지 않고 흐르는 물처럼 새로운 것을 찾아 다니다 가만족을 모르는 성격이 될 수도 있습니다.

평생의 꿈을 가슴에 품고 하나씩 노력해 나간다면 여러 사람이 의지하는 큰 사람이 될 것입니다.

원숭이(申)
원숭이띠에게는 아주 특별한 자기만의 세계가 있습니다. 그 안에서만 모험하고 여행하면서도 언제나 즐겁습니다. 그처럼 특별한 성격을 이해하는 친구를 만나기가 어려워 외로움을 느끼기도 합니다. 그러나 타고난 영리함으로 남들과 잘 어울리며 다른 사람들을 도우면서 기뻐하고 어려움도 잘 이겨냅니다.

자기만의 세계와 재능만을 고집하지 않는다면 여러 사람들과 기쁨을 나누며 사는 행복한 사람이 될 것입니다.

닭(酉)
닭띠는 무엇이든 파헤치기를 좋아합니다. 끝없는 탐구심으로 감추어진 것을 찾아냅니다. 손재주를 타고나 주변의 물건을 끊임없이 매만지며 마음에 들 때까지 몇 번이고 고치곤 합니다. 위험한 도구를 서슴지 않고 다루어 사람들을 놀라게 하기도 합니다. 옳고 그른 것을 꼭 가려내고자 하는 정의로운 성품이지만 너무 서둘러 끼어 들어 일을 그르칠 수도 있습니다.

언제나 충분히 생각한 후에 행동한다면 세상을 더욱 조화롭게 만드는 사람이 될 것입니다.

개(戌)
개띠는 아름다움을 유난히 사랑합니다. 겉으로는 밝고 부드러운 성격으로 친구들을 잘 사귀면서도 자기 생각에 집중할 수 있는 혼자만의 시간을 좋아합니다. 타고난 예술감각은 가끔 예민한 성격으로 나타나 다른 사람들의 의견을 듣지 않고 자기 생각만을 내세우기도 합니다. 날카롭고 곧은 말로 사람들을 서운하게 해 외로운 처지가 될 수도 있습니다.

외로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주어진 재능을 갈고 닦는다면 세상을 풍요롭게 만드는 사람이 될 것입니다.

돼지(亥)
돼지띠는 순수한 마음을 가졌습니다. 어려서부터 남을 동정하고 이해하는 마음으로 어른스럽다고 칭찬을 받습니다. 자기에게 주어진 일은 아무리 어려운 일도 열심히 해내어 주위 사람들의 믿음을 얻습니다. 서두르지 않고 여유있는 성격으로 말수가 적어서 거만하다는 오해를 받기도 합니다.

자신의 계획을 묵묵히 실천하며 살아간다면 세상에 이로운 일을 많이 하는 사람이 될 것 입니 다.

열 두 띠 중에서 제각기 특징과 장단점이 있으니 늘 최선을 다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신념이 보다 더 중요 하지 않을까요?

'운명은 강한 자에게는 더욱 약하고 약한 자에게는 더욱 강하다.' <서핑/조합/이미지추가/재편집>

 

'호호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윤리을 깨트려 지키는 윤리  (0) 2014.01.12
운명의 주인과 종  (0) 2014.01.12
50%의 법칙  (0) 2014.01.12
등산과 인생  (0) 2014.01.12
동양이 무너진 진짜 이유   (0) 2013.11.11